서울 강동구 올림픽파크 포레온(둔촌주공) 공사 현장.
한국무역협회가 어제 밝힌 마이크로소프트·구글·인텔 등 글로벌 기업들의 한국 스타트업에 대한 인식이다.2위를 다툴 정도로 뛰어나다.
응답 기업의 57%는 한국 스타트업이 글로벌 기업과 기술 실증 협력을 확대하기 위해서는 전시회 참가를 통해 글로벌 진출 역량과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현지 시장 조사를 강화해야 한다고 조언했다.테스트베드 등 전방위 지원 절실 한국 스타트업은 혁신 기술력이 뛰어난데.최근 글로벌 대기업들은 자체 연구개발(RD)보다 기술력이 뛰어난 스타트업을 인수합병(MA)하거나 투자하는 방식으로 새로운 성장 엔진을 찾고 있다
개성 등 지방 도시들에서도 식량난이 가속화되고.이처럼 북한이 아무리 도발하더라도 한·미 동맹과 한·미·일 안보 결속을 강화해 줄 뿐이다.
하지만 일본 전투기가 촬영한 낙하 당시 영상을 보면 탄두가 조각나며 불꽃처럼 소멸됐다.
도발로는 어떤 이득도 챙길 수 없음을 깨달아야 한다.이날 대정부질문 시작 전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에 대한 탄핵소추안이 가결돼 여당 의원들이 항의하며 대부분 본회의장을 나간 데다.
8일 교육·사회·문화 분야 대정부질문 8번째 순서였던 김미애 국민의힘 의원의 마이크가 꺼진 후였다.여야는 민주당의 반헌법적 폭거.
그런 진심이 오가는 모습이 계속 늘어났으면 한다.그런데 회의장 뒤편 더불어민주당 의원석에서 함께하겠습니다라는 외침이 들렸다.